한국야쿠르트가 선보인 신개념 발효유 얼려먹는 야쿠르트(이하 얼야)가 출시 1년을 맞아 특별 선물세트 판매 및 돌잡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8만 개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얼야 1주년 에디션 선물세트’는 특별 제작한 돌잔치 선물상자에 1주년 한정판 캐릭터로 꾸며진 얼야 10개로 구성되어 있다. 한정판 선물세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판매되며, 주문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모바일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에디션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과 홈페이지에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돌잡이 이벤트’도 펼친다. 즉시 경품당첨 확인이 가능한 경품 이벤트로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에서 5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야쿠르트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태어난 새로운 개념의 발효유로 지난 1년간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4월 출시된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국내 최초 얼려먹고, 거꾸로 먹는 신개념 발효유다. 이 제품의 특징인 거꾸로 만든 패키지는 어른들에게는 어릴 적 재밌게 먹던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새롭게 먹는 재미를 제공한다. 얼려먹는 시간에 따라 셔벗 타입과 아이스크림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또 특허 받은 유산균 ‘HY7712’과 복합 비타민, 자일리톨, 300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들어 있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으로 사랑받으며, 지난해 4,000만개가 판매되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