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은 지난 2월, 뉴욕 맨해턴 소호스트리트에서 열린 ‘소코글램(Soko Glam, 미국 온라인 뷰티 셀렉트숍)’ K-뷰티 팝업 행사에 참여해 미국 여성들의 관심을 모았다고 밝혔다. 행사장에는 K-뷰티를 사랑하는 많은 인플루언서와 에디터, 매일 1천여 명이 넘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임 없이 이어져 성황을 이루었다.
‘베스트 오브 코리아(Best of Korea)'의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팝업 행사에는 뷰티 뿐 아니라 한국 음식과 주류, 그리고 한복 체험, 미니 뮤지엄 등으로 다양한 한국 문화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참여 브랜드 중에서도 피부 근본에서 원인을 찾아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가꿔주는 한국적 더마 코스메틱 ‘아크웰‘은 뷰티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성장세를 이어왔으며, 이번 행사에서도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다시 한 번 하이라이트 되었다.
(주)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권기현 대표이사는 “K-뷰티가 전 세계의 아름다움을 리딩하며 하나의 문화가 된 지금, 가장 한국적인 아름다움으로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글로벌 마케팅의 일환으로 시작된 소코글램 행사를 필두로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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