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UM코리아, RECMA 선정 2018년 바이털리티 부분 1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글로벌 광고 미디어 대행사 유니버설맥켄코리아(이하 UM코리아)가 전문 조사 기관인 레크마(RECMA)에 의해 2018년 바이털리티(VITALITY)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바이털리티 부문은 신규 비즈니스 영입, 액티비티 증대, 광고주 포트폴리오, 업계 점유율, 수상 내역 등 총 15개 기준 항목을 점수화해 전체 순위를 매기며, UM코리아는 이번 평가에서 국내 12개 글로벌 에이전시 중 바이털리티 부문 최고점을 기록하며 공동 1위를 차지했다.

▲ 글로벌 광고 미디어 대행사 유니버설맥켄코리아가 전문 조사 기관인 레크마(RECMA)에 의해 2018년 바이털리티(VITALITY)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UM코리아 김민정 대표는 “이번 RECMA 평가 결과는 최근 잇따른 신규 비즈니스 영입으로 지속적인 성과를 이루고 있는 UM코리아의 노력을 인정받은 의미 있는 결과”라며 “앞으로 이러한 검증된 능력을 통해 광고주에게 좀더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에 본사를 둔 조사 기관인 RECMA는 전 세계 1,500개 이상의 미디어 대행사로부터 자료를 받아 이들의 활동을 평가하는 세계적인 전문 평가 조사 기관으로, 광고주들은 매년 발간되는 각종 보고서를 통해 각자의 목적과 의도에 부합하는 대행사를 선정하는데 참고할 수 있다.



한편 UM코리아는 글로벌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문지인 캠페인(Campaign)이 매년 시상하는 올해의 대행사(The Media Agency of the Year)에서도 2016년 금상, 2017년 은상 등 2년 연속 수상하며 그 능력을 입증한 바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