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식객’ 김래원 “우리 한우의 우수성 알리겠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식객’의 두 주연배우 김래원과 권오중이 “우리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래원과 권오중은 29일 강원도 홍천군 대명비발디 파크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식객’(극본 최완규, 박범수ㆍ연출 최종수)의 촬영 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날 현장공개 된 ‘쇠고기 대결’ 촬영 분은 한우에 대한 에피소드를 담아 최대 관심사로 떠오른 미국산 쇠고기 장관 고시를 앞두고 묘하게 맞물렸다.

극중 오봉주 역을 맡은 권오중은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많은 것을 느낀다. 우리 한우도 생산과정이 우수하고 좋아 한우가 수출 됐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전했다.

이어 “한식이 우수한데 우리 드라마가 시기를 잘 탄 것 같다.”며 “한식당이 세계에서 고급 식당이라는 이미지를 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주인공 이성찬 역을 맡은 김래원 또한 “한우가 얼마나 우수한지 드라마 내에서도 소개가 된다.”며 “한우가 왜 비싼지, 목장에서 한우를 키우면서 고생하는 것까지 드라마 안에서 보여주기에 많이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김래원, 남상미, 권오중, 원기준이 주연을 맡은 SBS 월화드라마 ‘식객’은 허영만 화백의 동명 만화를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음식에 대한 이야기를 주제로 한 작품이다.

‘식객’은 가수 아이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4부작 SBS드라마 ‘도쿄 여우비’의 후속으로 다음달 16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서울신문NTN(홍천) 김경민 기자 star@seoul.co.kr

사진=한윤종 기자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