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브이가 최근 자사 게임포털 ‘놀토닷컴’을 공개하고 서비스에 나섰다.
이 게임포털은 ‘샤이야’, ‘용천기’ 등 기존 소노브이 게임을 비롯해 온라인게임 예정작 그리고 만화, 소설 등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주력했다.
여기서 ‘놀토’란 ‘휴일을 이용해 즐겁게 놀자’란 뜻과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게임 이용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려는 놀이공간이란 의미를 지닌다.
회사 측은 향후 단계 별로 여러 종류의 온라인게임 서비스와 퍼블리싱으로 안정적인 게임 라인업을 확보한다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또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달인으로 인기를 얻은 김병만, 노우진, 류담을 전속모델로 내세워 ‘놀토닷컴’ 브랜드 홍보에도 나설 방침이다.
서울신문NTN 최승진 기자 shaii@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