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등장한 개썰매 소재 온라인게임에 20만명의 인파가 몰렸다.
게임업체 넥슨은 지난 11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신규 가입자수와 동시접속자수가 첫 주말인 지난 16일 각각 20만명과 1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온라인게임 최초로 ‘개썰매’라는 새로운 소재를 활용한 온라인게임으로 폭력성을 배제한 감성적인 게임 전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각 썰매견들의 개성을 살린 설정과 완성도 높은 그래픽은 실제 설원 세계 속에서 강아지들과 함께 생활하는 것 같은 느낌을 제공한다는 평가다.
이와 같은 호응을 반영해 ‘허스키 익스프레스’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판에는 하루 평균 약 2,500건의 게시물들이 오르는 등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도 이뤄지고 있다.
최문영 넥슨 허스키 익스프레스 디렉터는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이번 성과는 이제 갓 걸음마를 시작한 아기 강아지와 같다.”며 “기대에 부응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PC방 게임순위 사이트인 게임트릭스 자료(16일 기준)에서도 상승 게임 1위로 기록되는 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 넥슨
서울신문NTN 최승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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