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포미닛(4minute, 지현·가윤·지윤·현아·소현)이 억대 광고 모델 2관왕에 올랐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4일 “포미닛이 소니(Sony)의 억대 모델로 발탁, 지난 의류 브랜드에 이어 두 번째 억대에 이르는 광고 수익을 올렸다.”고 밝혔다.
포미닛은 데뷔 세 달만에 대어급 광고 3건을 꿰찼다. 데뷔 한 달도 채 안돼 ‘온세 통신’의 모델로 발탁된 포미닛은 이후 의류 브랜드와 이번 ‘소니’에 이르기까지 억대 모델로 등극했다.
더욱이 세계적인 디지털 기기 ‘소니’의 모델 건은 여성그룹 최초로 알려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소니 관계자는 “포미닛의 톡톡 튀는 캔디 펑키 스타일과 소니의 MP3 플레이어 신상품이 완벽한 이미지 조화를 이뤄 이들을 모델로 기용했다.”고 낙점 이유를 밝혔다.
이어 “개성 있는 색상과 심플하게 떨어지는 슬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소니 MP3플레이어가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포미닛의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포미닛은 데뷔곡 ‘핫 이슈’에 이어 새 미니애범 타이틀곡 ‘뮤직’(Muzik)으로 가요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사진 = 서울신문NTN DB
서울신문NTN 최정주 기자 joojoo@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