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들의 진리’인 설리가 돌아온 ‘예비역’ 공유로부터 전화번호를 받았다?
설리와 공유는 최근 LG전자의 스마트폰 시리즈 ‘옵티머스’의 ‘옵티머스Z’ CF를 동반 촬영했다. LG전자는 이미 5초의 짧은 티저광고 3편을 선보였으며 8월 1일부터는 설리와 공유가 등장하는 15초 광고가 전파를 탈 계획.
이 광고 속에서 공유는 길을 나서다 도시적인 매력과 청순함을 동시에 지닌 설리를 발견, 옵티머스Z를 살짝 흔들어 설리의 폰에 자신의 연락처를 건넨다. ‘작업의 고수’ 공유가 오빠들의 로망인 설리에게 스마트폰을 이용, 기발한 새 ‘헌팅 기법’을 선보인 것.
옵티머스Z는 살짝 흔들거나 클릭 한번으로 스마트폰 사이, 또는 노트북과 스마트폰 간의 파일 공유가 가능하다. 최신 스마트 쉐어링 기능을 탑재한 옵티머스Z의 첨단 기능을 ‘두 남녀의 일상과 만남’이라는 스토리로 신선하게 풀어냈다.
설리는 이번 광고를 통해 기존의 깜찍하고 귀여운 소녀 이미지에서 전격 탈피, 도회적이며 성숙한 여성의 이미지로 완벽한 변신을 시도한다. 공유 역시 제대 이후 얻은 ‘예비역’ 이미지를 버리고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보여주었던 부드럽고 세련된 ‘댄디가이’ 이미지로 돌아갈 예정.
한편 옵티머스Z의 광고는 8월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LG전자 광고 캡처
서울신문NTN 오영경 인턴기자 oh@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