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김진오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는 외관 디자인을 바꿔 사용할 수 있는 애플 아이폰·아이팟 전용 스테레오 스피커 ‘트릭’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소니 스피커 트릭은 아이폰·아이팟 공식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아이폰이나 아이팟을 스피커에 꽂아 음악 재생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원하는 스킨 커버를 언제든지 쉽게 교체할 수 있어 자신의 개성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제품 외관을 바꿀 수 있도록 그라피티, 포토 이미지, 일러스트, 그래픽 디자인 등 4가지 덮개를 구입 고객에게 제공한다. 개인의 취향이나 장소에 따라 다른 덮개를 끼워 사용할 수 있으며 직접 덮개를 만들어 붙일 수도 있다. 또 트랙 건너뛰기, 재생, 일시 정지, 볼륨 조절 등이 가능한 리모컨을 제공한다. 가격은 20만8000원이다.
소니는 제품 출시를 맞아 스피커 트릭 디자인 공모전을 오는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 공모전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홈페이지(www.sonystyle.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수상자에겐 소니 TV 및 스피커를 증정한다.
소니 스피커 트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와 G마켓(www.gmarket.co.kr), 옥션(www.auction.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오 기자 why@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