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아이스타일24는 자라(ZARA)의 브랜드 라인과 상품군을 대폭 확대 하고 이를 기념해 자라 브랜드 본고장 스페인 여행 기회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자라 옷 사고 스페인 여행가기!’ 경품 이벤트는 아이스타일24에서 ‘자라’, ‘자라키즈’, ‘자라맨’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는 별도 응모절차 없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스페인 6박8일 여행권을 증정한다. 이는 왕복항공권 및 숙박료를 비롯해 코스타델솔, 알함브라 궁전, 프라도 미술관 등 스페인의 핵심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는 패키지 관광 일정이 포함된다.
또한 27명을 추첨해 여행 캐리어(2명), 컨버스 키높이 운동화(5명) 및 아이스타일24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20명)을 제공한다.
이린희 아이스타일24 마케팅 팀장은 “자라 라인까지 순차적으로 확대, 입점 판매함에 따라 9월 한 달간 자라 상품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6배 이상 급증하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SPA브랜드 자라의 본고장인 스페인을 직접 방문해 패션·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오는 24일까지 자라 전 품목을 최대 83% 할인가에 판매하고 갓 출시된 브랜드 의류 신상품을 원하는 스타일대로 골라 무료로 입어볼 수 있는 ‘신상체험단’ 2기를 모집한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