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저스틴 비버, 레이디가가, POD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 ‘비츠바이닥터드레’는 ‘들리는 수준이 다르다’는 헤드폰의 기능적 이슈를 넘어 ‘헤드폰도 패션이다’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내는데 성공한 바 있다
아동보호학대 홍보대사로도 활동중인 타이거 JK는 “직접 디자인한 내 제품이 따뜻하게 사용되길 바란다.”며 수익금 전액 기부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30대 한정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호피문양 디스크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가 주를 이뤄 디자인에 민감한 헤드폰 마니아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타이거 JK 스페셜 에디션 제품 출시를 기획한 CJ E&M 브랜드 사업부 측은 “‘비츠바이닥터드레’는 음악이 곧 사운드라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면서 “타이거 JK의 경우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제품에 대한 책임감이 대단했다. 여기에 홍보대사로서 아동보호기관에 수익금을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혀와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의미가 더욱 커졌다.”고 전했다.
타이거 JK 스페셜 에디션은 각 제품마다 고유 번호가 새겨져 있어 한정판의 의미를 더했으며, 20일부터 코엑스 A#, 삼성 딜라이트몰, 명동 프리스비, 강남 프리스비 네 곳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송혜민기자 huimin0217@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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