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에 위치한 휘닉스파크 역시 봄에서 가을까지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플라잉짚 어드벤처의 개장(12일)을 앞두고 있어 이를 즐기려는 가족들의 예약 문의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특히 휘닉스리조트 회원권을 분양 받으면 평창 휘닉스파크를 비롯해 제주 휘닉스아일랜드까지 골프, 워터파크, 스킨스쿠버, 딩기요트 등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다.
휘닉스리조트 관계자는 “최근에는 다양한 체험시설을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즐기려는 사람들로부터 연일 콘도회원권 문의까지 받고 있어 더욱 바빠졌다”고 전했다.
가장 많은 문의와 분양이 이뤄지고 있다고 알려진 휘닉스리조트 뉴스마트무료회원권은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의 객실을 연간 30일 동안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으며, 고객의 여행 및 레저 스타일에 따라 입회기간, 객실, 금액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5인에서 최대 7인까지 공동으로 회원권을 분양 받을 수 있어 분양 금액이 부담스러울 경우 공동 분양을 통해 1인당 최소 400만 원대의 금액으로 5년에서 10년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정 금액의 연회비를 납부하면 골프형과 스키형 중 원하는 유형을 선택해 골프형은 휘닉스파크 골프클럽 18홀 주중할인권 및 최대 4인의 9홀 무료혜택을, 스키형은 매년 시즌권 4매를 추가 혜택으로 얻을 수 있다.
워터파크 및 스파시설로 이용 가능한 블루캐니언은 365일 내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전국 12개의 한화리조트 체인 콘도 및 워터피아∙경주 스프링돔 등 한화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을 회원 자격으로 이용 할 수 있으며, 블루헤런G.C, 블루원리조트 등과도 제휴가 되어 있어 전국 어디서나 여행 및 레저를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www.phoenixresort.co.kr)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