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한국품질혁신우수기업’ 중고자동차 판매부문에 선정된 (주)유카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중고차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유카 5대 서비스’를 운영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유카의 5대 서비스는 ▲현대자동차 가격보장 서비스 협력업체 ▲허위 매물 없는 전 차량 유카 직매입 차량 판매 ▲24시간 내 명의 이전 ▲자동차 승계 동시 송금 ▲전문 차량 평가사 직접 평가 등이다.
현대자동차 가격보장 서비스는 현대자동차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중고차 가격을 보장하는 서비스이다. 품질과 서비스 관리에 엄격한 현대자동차에서 유카를 서비스부분 사업파트너로써 선정한 것은 그만큼 유카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인정했기 때문이다. 특히 전 차량을 회사 차원에서 매입한 차량만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때문에 허위 매물이 없으며, 신속한 명의이전 및 송금으로 안전한 중고차 매매가 가능하다.
또 유카는 전문 차량 평가사 평가서비스를 도입해 차량의 연식, 주행거리, 차량상태 등을 면밀히 분석한 전문적인 차량평가 서비스를 실시한다. 내부 직원들은 평가사 자격증, 정비사 자격증을 보유하는 등 자동차 관련 전문 지식을 갖춰 소비자들에게 전문적인 조언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유카 문규일 대표이사는 “거래 안전성, 거래 투명성, 편리성의 3대 가치를 기본으로 중고차 거래법과 제도를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중고차 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을 해소하고 정직한 시장문화가 세워질 때까지 지속적인 정도경영을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유카는 고객신뢰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있는 중고차 유통 전문기업으로, 지난달 2014년 한국 품질혁신 우수기업에서 ‘중고차 판매’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지난 7월부터는 현대자동차의 시승차를 매입해 판매하고 있어 관리상태가 좋은 중고차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카의 서비스는 전국 7개 지점에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ucar.co.kr)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