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온 가족이 둘러앉아 군고구마, 군밤을 까먹으며 보내는 가을밤의 정경이 그리워지는 계절이 돌아오고 있다.
이에 맞추어, 코리안식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설빙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 고구마케익설빙과 고구마치즈토스트를 지난 9월초 출시하였다.
고구마케익설빙은 국내산 고구마를 주재료로 삼아 폭신한 카스텔라, 부드러운 치즈케이크를 더한 빙수이며, 고구마치즈토스트는 바삭한 빵 사이의 쫄깃한 인절미와 토스트 위에 올려진 달콤하고 부드러운 치즈고구마의 조화가 특징이다.
특히 고구마케익설빙은 빙수 본래의 차가운 성질에 부드럽고 따뜻한 고구마를 접목시켜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이색 빙수다. 빙수의 비수기라 할 수 있는 가을, 겨울에도 빙수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한국의 사계절 디저트로 빙수를 자리매김 시킬 아이템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고구마치즈토스트는 설빙의 대표메뉴 인절미토스트의 식감은 살리면서도 국산 제철 고구마의 단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의 조화로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설빙 마케팅 담당자는 “ “국민 간식인 고구마는 식물성 섬유질은 물론 칼륨과 베타카로틴, 클로로겐산, 항산화 비타민까지 풍부하다. 새로운 메뉴에 사용할 양질의 국산 고구마를 공수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 추석에 맞춰 출시될 고구마케익설빙과 고구마치즈토스트는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신 메뉴다. 설빙의 메가 히트 제철 디저트 딸기설빙과 망고치즈설빙의 인기를 뒤이을 것”이라 전했다.
설빙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한국 소비자포럼에서 선정하는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에서 “올해의 디저트카페”, 특별상, 7월의 브랜드상을 수상하며 3관왕의 타이틀을 거머쥔 토종 디저트 브랜드이다.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전통차 등의 디저트를 내세워 한국식 디저트 열풍을 주도한 카페로 주목 받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