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 전문업체 ‘세화피앤씨’는 오는 28일 오후 8시 30분부터 NS홈쇼핑에서 신제품 ‘리체나 오일시스템 젤리컬러’ 앵콜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앵콜 방송에서 세화피앤씨는 와인브라운과 샴페인브라운으로 구성된 밝은 컬러 세트와 초코브라운과 라떼브라운으로 구성된 진한 컬러 세트 등 두 가지 컨셉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멋내기 컬러로 새치 커버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파악해 탄생한 이 제품은 기존의 어두운 새치커버 염색제가 아닌 오일시스템 컨셉과 탱글탱글 젤리 제형이 조화를 이룬 브라운톤 새치커버 염색제다.
이 제품은 카멜리아 오일을 함유한 오일 베이스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하고, 영양 공급에 탁월해 모발 윤기와 생생한 발색까지 돕는 것이 특징이다.
젤리 제형으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그 안에서 형성된 오일 케라틴이 모발 깊숙이 흡수돼 보다 선명한 컬러를 낼 수 있다.
세화피앤씨 관계자는 “지난 20일 방송된 리체나 젤리컬러 론칭 기념 방송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앵콜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각자 피부톤에 맞는 다양한 브라운톤으로 맞춤 염색을 제안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richen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