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성들 사이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성형외과나 피부과 의료진이 참여해 만든 메디컬 코스메틱 화장품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플라코스메틱’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성형외과(plastic surgery)와 화장품(cosmetic)의 합성어로 성형외과에 기반한 화장품을 말한다. 기초 화장품에서부터 안티에이징 제품, 마스크 팩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랜드성형외과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그랜드(Dr.Grand+)는 여성들의 각종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마스크 팩 ‘프레스티지 셀 마스크(Prestige Cell Mask)’를 선보였다.
‘프레스티지 셀 마크스’는 줄기세포 배양액과 피부 친화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 주름개선 효과와 진정 효과, 보습 효과 등을 선사한다. 특히 고농축 앰플(23ml)이 들어 있어 마스크 시트가 투명하게 보일 정도로 에센셜 성분을 가득 머금고 있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닥터그랜드 관계자는 “‘프레스티지 셀 마스크’는 줄기세포 배양액, 바실러스, 강황발효물, 마치현 추출물, 가시대나무추출물 등이 함유돼있어 피부탄력, 피부보습, 피부진정 등의 효과가 있어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가꿔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인체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건조하고 지쳐 있는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건강한 피부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