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 대행사 엔서치마케팅은 지난 7월 1일 오픈한 네이버의 새로운 광고운영 시스템에 따른 광고주의 혼란을 막고, 궁금증 해결에 도움을 주기 위해 페이스북을 통한 질의응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엔서치마케팅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의 광고운영 시스템과 관련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정보를 얻고자 하는 광고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질문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오는 15일 엔서치마케팅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질의응답 이벤트 외에도 동영상을 활용해 생동감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무료 광고컨설팅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엔서치마케팅 장덕수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광고주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광고시스템을 활용해 보다 전략적으로 광고를 운영하기 바라는 광고주들의 궁금증을 최대한 풀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엔서치마케팅은 지난 2001년 네이버의 내부조직으로 광고대행 서비스를 시작한 업체로 마케터 전원이 검색광고 마케터 1급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