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아내 임신 계기로 ‘다이어트 성공’한 가족 화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가족은 닮을 수밖에 없다. 심지어 어느 가족은 체형까지 비슷한데 생활 습관이 비슷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중국 샤먼에 사는 한 가족이 6개월 만에 극적인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상에서 ‘샤오예 제시’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사진작가 딩궈량(32)은 지난 해 어느날 만삭이 된 아내를 비롯해 함께 사는 부모님과 가족사진을 찍었다가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사진 속에 옆으로 나란히 선 가족들의 체형이 한결같이 D 라인이었기 때문이다. 물론 아내의 경우 출산하면 배가 다시 확연하게 들어가겠지만, 나머지 가족은 그렇지 못할 게 뻔했다.

▲ 아내 임신 계기로 ‘다이어트 성공’한 가족 화제



이런 당연한 사실에 직면한 딩궈량과 그의 부모는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딩궈량과 그의 아버지는 지난해 3월 10일부터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두 사람은 매일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했고 그렇게 6개월이 흘러 아내가 출산했다.



이후 가족들이 함께 촬영한 사진은 예전과 완전히 다른 모습이었다.

아내는 예상대로 출산 뒤 원래 몸매로 돌아갔고 딩궈량과 그의 아버지 역시 배 부위에 극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심지어 이들 부자는 멋진 근육질 몸매를 갖게 됐다.



또한 딩궈량의 어머니 역시 나름대로 다이어트에 힘썼고 예전보다 훨씬 날씬해졌다. 그리고 딩궈량의 부모가 함께 찍은 사진에서 부부의 얼굴에는 미소가 흘러넘치는 걸 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딩궈량과 그의 아버지는 다이어트 성공 이후에도 함께 달리기하는 등 운동을 계속해 예전보다 사이도 매우 좋아졌다.

이에 대해 딩궈량은 “아내의 임신을 계기로 우리 모두 예전보다 훨씬 건강해졌다”고 말했다.

사진=딩궈량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