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주행 중인 고속열차 아래서 극적으로 살아난 1살 여아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선로 사이에 끼여 위기를 면한 1살 여아.

한 살 배기 여자아이가 인생에서 가장 큰 위기를 맞았으나 이를 기적적으로 극복했다.



20일(현지시간) 인도 최대 영문 일간지 타임스 오브 인디아는 선로 아래 떨어진 한 살 여아가 열차가 지나간 후, 아무 탈 없이 구출됐다고 보도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지난 20일 인도 우타르프라데시 주 마투라시 주민 소누는 아내, 두 아이와 함께 초고속열차를 타고 잔시로 향하는 길이었다.

그는 무언가 빠트리고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 호주머니와 가방을 뒤져보았고, 지갑을 가져오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황급히 열차에서 내렸지만 그를 따르던 아내에게서 사고가 발생했다. 서두르는 사이 아내에게 안겨 있던 한 살 딸이 팔에서 미끄러진 것이었다.

체구가 작은 딸은 열차 승강장 밑으로 빠져 선로 사이에 갇혀버렸다. 그리고 이 사실을 감지하지 못한 열차는 전속력으로 해당 역을 통과했다. 갑작스레 벌어진 상황이었기에, 승객들은 열차가 아이 위를 지나가는 모습을 경악 속에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 한 승객이 아이를 빼내고 있다.

▲ 아이의 엄마와 아빠.

빠르게 열차가 지나간 뒤, 걱정이 된 일부 승객들은 부리나케 선로로 뛰어내려와 울고 있는 아이를 빼냈다. 덕분에 아이는 엄마 품으로 다시 되돌아갈 수 있었다. 철도 경찰은 아이가 어떠한 부상도 입지 않았으며, 사건과 관련해 부부를 현장에서 조사한 후 풀어주었다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캡쳐

안정은 기자 netineri@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