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세계

골든 리트리버 새끼들의 애정공세가 마냥 귀찮은 고양이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그만하라옹~ 고양이 한 마리가 골든 리트리버에게 둘러싸여 애정공세를 받고 있다

10여 마리의 새끼 골든 리트리버리와 고양이 한 마리의 즐거운(?) 한때가 포착됐다. 지난 23일(현지시간) 중국 산시성(山西省) 타이위안시(太原市)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는 새끼 골든 리트리버가 한데 모여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강아지들만 있는 줄 알았던 찰나 새끼들 사이로 고양이 머리 하나가 쏙 올라온다. 가만 보니 고양이 한 마리가 새끼 리트리버들에게 둘러싸여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이었던 것. 리트리버 새끼들은 고양이가 너무 좋아 어쩔 줄 몰라하며 끊임없이 고양이에게 치대고 있다. 이런 리트리버들이 마냥 귀찮은 고양이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다 회심의 펀치를 날려보았지만 이마저도 소용없다.

결국 주인 손에 이끌려 리트리버들 사이에서 구출된 고양이는 계단 한 칸을 내려와 몸을 피했고, 아직 계단이 무서운 리트리버들은 차마 내려가지는 못한 채 한데 모여 고양이 앞에서 서성거린다. 겨우 리트리버들에게 해방된 고양이는 목숨 9개를 부지하려는 듯 애써 먼 산을 바라보며 새끼들을 외면하고 만다. 사랑스러운 골든 리트리버 새끼들과 고양이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은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권윤희 기자 heeya@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