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남편의 은밀한 비밀…알고보니 동성애 ‘야동’ 주인공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자료사진

미국의 한 20대 여성이 남편의 ‘또 다른 정체’를 알게 돼 고민이라며 올린 글이 화제가 됐다.

자신을 26세라고 밝힌 익명의 여성은 미국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인 레딧(Reddit)에 자신의 사연을 올렸다.

글에 따르면 이 여성에게는 평범한 부부생활을 이어가던 남편이 있는데, 어느 날 우연히 자신의 남편이 동성애자가 등장하는 음란 동영상의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남편이 잠든 사이 랜덤으로 재생되는 동영상을 보던 중 익숙한 얼굴을 발견했는데, 바로 자신의 남편이었다는 것.

그녀는 음란 동영상 속 남성의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 새겨진 독특한 문양의 타투를 통해 남편이 이중생활을 해왔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용기를 내 남편에게 해당 사실을 말했더니, 남편은 도리어 내가 마약을 복용했던 과거를 들먹였다”면서 게시판 이용자들에게 조언을 부탁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그는 결혼 후 여러 사람과 외도했고 이를 찍어 온라인에 올리기까지 했다. 심지어 다른 ‘남성’과 잠자리를 가졌으며, 당신의 건강에 위협이 될 수 있다는 사실도 말하지 않았다”며 이혼만이 해답이라고 전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우선 해당 영상을 찾아 당신의 컴퓨터에 다운로드해야 한다. 이후 변호사를 선임하고 이혼 소송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기도 했다.



한편 많은 사람들의 댓글을 접한 그녀는 게시물을 통해 “나는 이혼을 원했다. 그가 우리 결혼생활과 나의 인생을 망쳤다”면서 “그의 부모와 직장 상사에게도 이 사실을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