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립글로스’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소비자들에게는 이미 ‘서인영 립글로스’ ‘서인영 물광스틱’이란 애칭으로 불리고 있는 ‘워터샤인 에센스 물광스틱’은 2008년 출시 이후 1분에 1개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고 있으며 2009년 서인영의 컴백과 함께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또 한 번 대박 조짐을 나타내고 있다.
21일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 측은 “지속적인 인기를 끄는 이유는 바로 제품의 질과 브랜드 모델 서인영 효과가 함께 어우러진 결과”라고 밝혔다.
메이블린 뉴욕 측은 이어 “브랜드 모델 서인영을 기용하면서 딸기우유 핑크, 팝핑크 등 유행을 선도하는 새로운 컬러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것이 성공의 요인”이라면서 “또 제품에 대한 서인영의 남다른 애정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었던 요인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메이블린 뉴욕 )
서울신문NTN 홍정원 기자 cine@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