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연인 사이인 인터넷 얼짱 세 커플이 뮤직비디오에 최초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에서 교제 사실을 당당히 밝히며 스타 못지 않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세 쌍의 얼짱 커플 박지호-유혜주, 백재아-김성, 유현진-박근준 커플이 MC한새의 신곡 ‘귀여워’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 MC한새 ‘귀여워’… “얼짱 커플 3쌍, 초상권 승인”
소속사 BCR미디어는 인터뷰에서 “3쌍의 실제 얼짱 커플이 등장한 MC한새의 ‘귀여워’ 뮤직비디오는 이들 모두에게 초상권 사용을 승인 받은 합법적인 콘텐츠”라고 밝혔다.
MC한새의 7집 Take.1에수록됐던 ‘귀여워’의 사랑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한 이번 어쿠스틱 버전은 실제 얼짱커플 출연 효과를 톡톡히 보며 30일 현재 각 동영상 사이트 인기 뮤직비디오로 선정돼 있다.
소속사 측은 “이미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이는 남-녀 얼짱들의 행복한 커플 사진을 뮤직비디오에 오버랩함으로써 연인들을 위한 달콤한 러브송의 느낌을 잘 표현해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 미니홈피에 ‘얼짱 연인’ 당당 공개
실제로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세 여성 얼짱 유혜주, 백재아, 유현진 등은 자신들의 미니홈피에서 남자 친구 얼짱을 ‘전체 공개’로 소개하고 있으며, 아울러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준 MC한새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MC한새의 ‘귀여워’ 어쿠스틱 버전은 앞서 발매된 7집 Take 시리즈앨범에는 계획이 없었으나, UCC동영상을 접한 팬들이 신선하다는 평가와 함께 음원으로 발표해달라는 성원이 빗발쳐 팬서비스 차원에서 발표하게 됐다.
어쿠스틱 스타일로 재탄생한 ‘귀여워’는 기타와 피아노, 퍼커션을 기반으로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포크음악에 힙합을 접목한 시도에서 발라드힙합의 창시자인 MC한새의 또 다른 실험정신을 엿볼 수 있다.
’귀여워’ 어쿠스틱 버전은 오는 31일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다.
사진 = 백재아, 유혜주, 유현진 미니홈피, ‘귀여워’ 어쿠스틱 뮤비 캡쳐 영상
서울신문NTN 최정주 기자 joojoo@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