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연예

[NOW포토] 소지섭 “상 받으니 기쁘네요”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톡 공유 네이버블로그 공유

확대보기

소지섭이 23일 오후 2시 서울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09 방송영상 그랑프리 시상식’에서 올해의 남자배우 부문 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을 받고 수상 소감을 말하고 있다.

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서울EN 연예 핫이슈
추천! 인기기사
  • “최강 전투기라더니”…F-22 수출 막은 미국, 후회하는 이
  • 한국, 핵잠수함 팔지도 못하면서…美 전문가 “만들지 마!”
  • 성관계 끝난 후 ‘이것’ 안 하면 생기는 일…세균 감염 피하
  • 친엄마와 사위가 한 침대에…딸이 직접 현장 목격, 처벌 가능
  • 허락 없이는 국경 밖으로 나갈 수 없었던 나라
  • “성관계 많이 할수록 건강하다더니”…연구진이 본 반전 결과
  • ‘야한 꿈’ 꾸는 진짜 이유…꿈속 스킨십 상대에 따라 ‘해몽
  • “한국에 다급해진 독일”…캐나다 잠수함 따내려, 강철부터 손
  • 아내에게 ‘120명 성매매’ 강요…감시카메라로 통제한 남편,
  • 10대 학생들과 성관계 맺은 20대 女교사…알고 보니 ‘협박
  • 나우뉴스 CI
    •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등록번호 : 서울 아01181  |  등록(발행)일자 : 2010.03.23  |  발행인 : 김성수 · 편집인 : 김태균
    •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Tel (02)2000-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