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는 액티비전과 공동 개발중인 전략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의 게릴라 테스트를 다음달 5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게릴라 테스트의 응모는 19일부터 3월 3일까지 이며 당첨자 선정을 통해 테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지난 1월 실시한 1차 CBT 참여자는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즉시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단 하루만 진행되는 게릴라 테스트지만 인공지능(A.I) 캐릭터랑 함께하는 ‘타임어택’, 특정 과제를 혼자서 진행하는 ’도전과제’와 같은 신규 게임모드와 ‘쿼리’ 신규 맵 등 2차 CBT에 선보일 예정인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체험할 수 있어 게이머들이 더욱 풍성해진 QWO의 재미와 게임성을 느끼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를 위한 독려 이벤트도 마련됐다. 최우수 테스터 2명과 우수 테스터 100명을 선정해 지포스 9600GT 그래픽카드와 ‘닉네임 영구 보존티켓’을 증정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 최다 경험치를 획득한 게이머 5명에게는 로지텍 고급 마우스도 증정한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본격적인 2차 CBT 개시를 앞두고 QWO를 미처 즐기지 못한 테스터 분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 성격의 게릴라 테스트를 준비했다”며 “팀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전략 FPS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QWO 게릴라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서울신문NTN 차정석 기자 cjs@seoulntn.com
사진=드래곤플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