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는 리듬게임 DJMAX 모바일의 KT, LGT 출시를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SK텔레콤을 통해 첫 선을 보인 DJMAX 모바일은 국내 최초 터치 입력 방식의 DJMAX 테크니카 버전과 포터블 버전을 결합한 형태로 프리 플레이와 미션 플레이, 개발자와 경쟁 플레이 등의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DJMAX만의 사운드와 화려한 영상, 게임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맞춰 최적화 됐으며, 모바일 리듬게임 최초로 원작에서처럼 실시간 속도 변환이 가능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DJMAX는 아케이드, 휴대용 게임기, PC패키지로 출시돼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DJMAX 포터블의 경우 국내 판매량 15만장을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DJMAX 모바일 이통3사 출시를 기념해 다운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DJ턴테이블, 아이리버딕플전자사전, 오디오테크니카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 펑펑!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진=엔트리브소프트
서울신문NTN 차정석 기자 cjs@seoulntn.com _ADAREA__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