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식 사랑고백을 담은 황정음의 ‘좋은 예, 나쁜 예’ 동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2일 온라인 상에 공개된 황정음의 ‘좋은 예 나쁜 예’ 동영상은 사랑 감사 미안 희망의 4가지 고백 컨셉트를 기반으로 LG패션 ‘헤지스 액세서리’가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 유행하고 있는 ‘좋은 예 나쁜 예’ 시리즈를 패러디해 만든 영상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황정음은 남자친구한테 고백할 때 좋은 예와 나쁜 예의 경우를 MBC TV ‘지붕뚫고 하이킥’(이하 ‘지붕킥’) 특유의 귀엽고 엉뚱한 캐릭터로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황정음이 커다란 눈망울에 미안함을 가득 담고 특유의 필살애교로 ‘진짜 진짜 미안해~앞으로 내가 진짜 잘할게’라며 사랑스러운 모습의 좋은 예와 대조적으로 ‘지붕킥’ 속에서 ‘됐고!’를 연발하던 황정남처럼 ‘미안해’를 연발하다 소리를 버럭 지르는 장면은 폭소를 자아낸다.
또 사랑 미안함 희망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선보이는 황정음의 생생한 표정 연기는 재미있는 배경 음악과 절묘한 조화가 이뤄져 더욱 눈길을 끈다.
황정음의 사랑고백 ‘좋은 예, 나쁜 예’를 접한 누리꾼들은 “매우 귀엽다. 최고!”, “황정음처럼 고백하면 받아들일 수 밖에 없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LG패션
서울신문NTN 채현주 기자 chj@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