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할수록 커지는 사랑의 나비효과’를 주제로 어린이, 부모님, 은사님을 위한 각각 선물형 제품으로 준비됐다.
◆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
파리바게뜨는 최근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와 장래희망을 반영한 네이밍이 돋보이는 6종의 빵을 선보였다.
이 빵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코크림과 슈크림이 들어갔으며 장래희망 네이밍은 ‘내 꿈은 마음을 그리는 야옹이 화가’와 ‘내 꿈은 넘버원 요리사’, ‘내 꿈은 인기짱 호랑이 선생님’ 등이 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케익도 준비했다. 이 케익은 딸기잼을 샌드한 화이트시트에 바나나향 초콜릿을 코팅한 나비모양과 인기캐릭터 토마스 기차 장난감이 장식된 ‘칙칙폭폭 토마스 기차’로 꾸며졌다.
◆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위한 제품
파리바게뜨는 존경의 마음을 표현한 ‘사랑의 카네이션’ 케익과 ‘사랑스런 꽃다발’ 케익을 선보였다. 또한 건강 원료인 크랜베리와 스트로베리가 들어간 ‘베리베리롤’을 비롯해 ‘호두롤’, ‘나비푸딩세트’ 등 프리미엄 선물류를 강화해 소비자의 구매력을 넓혔다.
◆ 가족과 은사님을 위한 편지 이벤트
파리바게뜨는 가족이나 은사에게 편지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5월 1일부터 25일까지 가정의 달 제품 구매 시 영수증에 적힌 이벤트 응모번호를 자사 홈페이지(www.paris.co.kr)를 통해 입력, 편지 작성하면 된다.
이에 따라 수신자와 송신자 약 5,000명을 추첨해 캠핑카여행권과 키자니아 체험권, 토마스 기차세트, 해피콘 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케익이나 빵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는 선물이라는 점에 착안, 스토리를 담은 제품과 화사한 데코레이션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선물군을 선보이게 됐다.”며 “5월 한 달은 파리바게뜨와 함께 사랑의 나비효과를 전하는 풍성한 시간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파리바게뜨
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