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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포인트 사용, ‘중국·상해 맛 기행’ 초대

작성 2010.06.09 00:00 ㅣ 수정 2010.06.09 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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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전문기업 SPC그룹이 ‘해피포인트카드’ 회원 대상으로 ‘제8회 해피투게더 페스티벌-당신의 해피포인트, 중국의 맛을 디자인하다’ 이벤트를 펼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한 달 간 전국 4천여 개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에서 적립된 포인트로 행사 제품 ‘해피아이템’을 구매 후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에서 상해에 가면 먹고 싶은 음식과 하고 싶은 체험을 작성하면 된다.

SPC그룹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해피포인트카드 회원 중 총 60명을 선정해 8월, 3박 4일간 ‘중국 상해 식문화 체험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것.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1,000명을 추첨해 각각 해피포인트 1,000포인트를 증정한다. 해피포인트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또한 같은 기간 각 브랜드 별 가맹점에서 판매하는 ‘해피아이템’도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는 월드컵 기간을 맞아 축구선수 박지성이 추천하는 제품을 해피아이템으로 선정해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SPC그룹 해피포인트카드 담당자는 “2008년 12월 31일까지 적립된 포인트가 해피투게더 페스티벌 행사 종료기간인 6월 30일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된다.”며 “이번 실속 이벤트가 잔여 포인트를 사용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피포인트카드는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리나스, 타마티, 빚은, 사누끼보레 등 전국 4천여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카드로 760만 명에 이르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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