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티아라의 멤버인 가수 겸 배우 함은정이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커피하우스’ 촬영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함은정은 지난 13일 오전 미니홈피 사진첩에 ‘커피하우스’ 4회분 녹화 당시 촬영한 사진 5장을 드라마와 동명제목을 게재했다. 그녀는 야외에서 자연스러운 표정과 동작을 선보여 팬과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함은정이 이날 각각 휴대전화를 든 모습, 음료를 마시는 모습의 사진 하단에 “촬영 끝날 때까지 휴대폰은 안녕”, “매니저 언니가 준 허브차 마시기” 등을 글을 덧붙였으며 직접 그린 지도를 만족스러운 듯 펼쳐 보이기도 했다.
이후 그녀의 미니홈피를 방문한 다수의 누리꾼들은 “정말 귀엽다”, “요즘 은정이 때문에 산다”, “어떤 헤어스타일을 해도 잘 어울린다” 등의 칭찬을 쏟아냈으며 해당 사진들을 자신의 미니홈피나 다른 인터넷 게시판에 옮겨 담았다.
한편 함은정은 ‘커피하우스’ 극중 젊은 스타 소설가 이진수(강지환 분), 출판사 대표 서은영(박시연 분)과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비서 강승연 역으로 연기를 펼치고 있다.
사진 = 함은정 미니홈피
서울신문NTN 장기영 기자 reporterjang@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