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프레쉬 서머’, 패키지A와 B 출시
서울팔래스호텔은 도심 속 자연을 즐길 수 있는 A, B ‘리프레쉬 서머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울팔래스호텔은 최근 오리엔탈 모더니즘을 컨셉으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합리적인 금액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패키지A와 B를 출시했다.
패키지A는 오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스탠다드 룸 1박과 지리적으로 가까운 서래마을에 위치한 이자까야 Kei 10% 할인혜택을 포함해 9만8천원에 내놨다.
패키지B는 야외테라스 ‘BBQ 페스티벌’ 또는 아침 식사를 2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3만8천원으로 전 객실에 BVLGARI 욕실 용품을 구비했다. (세금, 봉사료 별도)
한편 호텔 주변으로는 달빛무지개 분수와 한강 반포지구, 반포천 산책로, 서리풀 공원 등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원들이 조성돼 있으며 인근에 서래마을, 신세계 백화점, 예술의 전당 등이 가까워 쇼핑, 문화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예약문의(객실) : (02) 2186-6766~7 www.seoulpalace.co.kr
◆‘주말 한강 나들이 패키지’
서울팔래스호텔은 ‘주말 한강 나들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호텔 주방장이 직접 만드는 수제 샌드위치, 후라이드 치킨, 음료 등으로 구성된 ‘2인용 피크닉 박스’를 제공하며 서래마을에 위치한 이자까야 Kei 10% 할인권이 제공된다.
이용 가능 요일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며 기간은 지난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가격은 스탠다드룸 12만원과 이그제큐티브룸 16만원이다. (세금, 봉사료 별도)
특히 서래마을 및 호텔 주변 조깅 코스 지도가 준비돼 있어 한강전망대, 서래섬, 무지개분수, 달빛 광장 등으로 이어진 피크닉 코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예약문의(객실) : (02) 2186-6766~7
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