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김진오 기자]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 ‘오디션잉글리시’가 롯데카드와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디션잉글리시’ 공식 홈페이지 내 롯데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DC클릭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으면 ‘오디션잉글리시’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카드 발급 후 11월 15일까지 3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카드 기프트 상품권’ 및 ‘롯데포인트’를 지급해 푸짐한 경품혜택의 기회까지 잡을 수 있다. 1등에게는 ‘롯데기프트 카드 100만 원권’, 2등에게 ‘50만원 권’, 3등에게 ‘롯데포인트 30만점’ 등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이용고객 전원에게 ‘롯데포인트 1만 5000 점’을 제공한다.
오디션 잉글리시는 시트콤처럼 재미있게 구성된 3D 애니메이션을 보고 듣고 말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 말하기 능력을 기를 수 있는 기능성 게임이다. 특히, 바쁜 시간을 쪼개어 자기계발을 해야 하는 직장인들이 오디션 잉글리시를 통해 시간도 절약하고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한편, 고객들은 롯데 카드 고지서를 통해 오디션잉글리시 소개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디션 잉글리시와 관련된 최신 게임정보는 공식홈페이지(www.auditionenglish.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김진오 기자 why@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