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CJ오쇼핑은 8월 1일 창립 15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창립 기념 사은 행사를 마련한다.
8월 1일부터 15일까지 CJ오쇼핑의 전 채널(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을 통해 합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각 100만 원씩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총 금액 1억 5천만 원 적립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일부터(현대카드는 9일부터) CJ오쇼핑의 전 채널에서 ‘The CJ 카드’로 결제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상시 5%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 하나, 현대, 신한, 제일BC 해당·삼성, 시티 제외)
1,000원 짜리 상품도 할인되고 카드승인금액 기준으로 월 60만 원까지 구매한 분에 대해 적용 가능하다. (월 최대 할인 금액 3만 원)
또한 ‘The CJ 카드’ 소지자에게 5,000~20,000원 쿠폰 세트와 8월 1일부터 15일 사이 해당 이벤트 페이지 퀴즈 정답 고객에게 15종의 쿠폰을 즉시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CJ오쇼핑 영업관리팀 황준호 팀장은 “창립 15주년을 맞아 그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이 같은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는 ‘LIFESTYLE SHOPPER’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창립기념일인 8월 1일 방송 중간에 중국 상해 동방CJ와 천진의 천천CJ, 인도 스타CJ의 쇼호스트들이 보내온 영상 축하 메시지가 방영되며 15일 편성 예정인 24시간 디지털 전문 프로그램 ‘디지털 팍팍쇼’에서 ‘글로벌’을 테마로 한 특집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