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김수연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다음tv팟을 통해 ‘테켄 크래쉬 시즌5’ 생중계 및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테켄 크래쉬 시즌5’는 비디오게임 철권을 소재로 한 게임으로 격투게임 최초로 공식 e스포츠로 승인받은 게임 리그다. 4팀씩 4개조로 구성돼 총 16팀의 3 대3 배틀 팀전으로 진행된다. 다음tv팟 생중계와 다시보기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tv팟’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전 경기를 다시보기할 수 있다.
16강 본선은 지난달 28일부터 시작돼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tv팟’을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오는 22일부터는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8강 본선이 시작된다. 결승전은 내달 12일 오후 2시에 펼쳐지며 스페셜게임으로 진행되는 개인전 ‘로얄럼블’은 9월 29일부터 시작된다.
다음 고미경 동영상·SNS기획팀장은 “다음tv팟은 그동안 방대한 동영상은 물론 여러 장르의 게임리그를 고화질로 생중계하는 등 웹과 모바일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며 “이번에 생중계되는 ‘테켄 크래쉬 시즌5’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리그로서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김수연 기자 newsyouth@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