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김진오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N서울타워와 함께하는 캐논 포토 페스티벌’을 9월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캐논 DSLR 카메라의 동영상 및 사진 촬영 성능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서울의 대표 관광지인 N서울타워와 서울 야경의 아름다움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N서울타워와 함께하는 캐논 포토 페스티벌’은 N서울타워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캐논 홈페이지에 올리면 1명을 선정해 캐논 DSLR 카메라를 증정한다.
오는 31일부터 9월 30일까지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 초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캐논 EOS 무비 나이트(EOS Movie Night)’는 현재 활동 중인 유명 뮤직비디오 감독과 드라마 촬영 감독을 초청해 ‘EOS 무비 세미나’를 진행하고 캐논 DSLR 카메라를 이용한 자세한 영상 촬영 방법과 노하우를 들려준다.
강의는 N서울타워의 야외 광장에서 진행되며 캐논 DSLR 카메라도 함께 전시돼 자유롭게 체험할 수도 있다.
특히 전문 사진가에게 야경 사진 촬영 방법을 들어가며 야경 사진과 영상을 촬영해보는 출사 행사도 진행돼 전문가의 꼼꼼한 코칭과 함께 야경촬영 방법을 익혀보는 알찬 기회도 제공할 전망이다.
9월 4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EOS 무비 나이트’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가능하고 행사에 추첨된 50명은 동반 1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앞으로 DSLR 카메라의 전문적인 동영상 촬영 기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다양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들을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why@seoulnt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