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G마켓은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16일까지 2011 벤츠 E클래스 세단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 ‘왔구나~추석!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왔구나~추석! 윷놀이 이벤트’는 총 55만 8천 명에게 10억 원 상당 경품을 증정하는 사상 최대 규모의 이벤트다.
윷놀이 플래시 게임에 참가한 고객은 전원 ‘2011 벤츠 E클래스 세단’ 경품에 자동 응모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벤츠 세단을 증정한다.
게임 참가 고객 전원에게 결과 점수에 따라 G마켓 슈퍼쿠폰, 선물권, G스탬프 및 무료 운세 등의 경품을 100% 증정한다.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서 식품관, 생활용품관, 어린이선물관 등 추석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7개의 코너를 오픈해 가격대별, 아이템별로 추석 선물을 제안하며 중복할인 및 추가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선착순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단 하루 특가 코너’에서는 한과, 추석 아동한복 등 매일 오전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상품을 20~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G마켓 브랜드마케팅팀 이기일팀장은 “올 추석은 예년보다 빠른데다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추석 필수 아이템 및 사상최대 경품 행사 등도 다양하게 진행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