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6인조 신인 그룹 달마시안 멤버 드라마(DRAMA)가 그룹 비스트 멤버 요섭과 과거 함께 찍은 UCC가 화제다.
두 사람이 찍은 UCC 제목은 ‘미스터 다니엘 꼬시기’. 제목에 있는 다니엘은 드라마의 본명으로 영화 ‘미스터 로빈 꼬시기’를 인용해 만든 제목이다.
총 4편으로 구성된 UCC 영상은 드라마가 요섭에게 생활영어를 가르쳐 주는 형식으로 ‘영어로 전화통화 하기’부터 시작해 ‘당황하지 않고 외국인에게 길 안내하기’까지 영어표현과 발음을 반복적으로 들려주며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영상을 만들었다.
특히 외국인이 길을 물을 때 당황하지 않고 직접 손을 잡고 안내하는 가슴 따뜻한 동영상으로 네티즌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미스터 다니엘 꼬시기 4탄’은 모 스포츠지가 선정한 주간 TOP 5 UCC 중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나티(INATI), 데이데이(DAYDAY), 다리(DARI), 지수(JISU), 드라마(DRAMA), 영원(YOUNGWON) 등으로 구성된 달마시안은 멤버 전원이 5년의 연습생 생활을 거친 그룹으로 다음달 1일 첫 디지털 싱글 ‘라운드 원’(ROUND 1)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 = ‘미스터 다니엘 꼬시기’ UCC 화면 캡처
서울신문NTN 강서정 기자 sacredmoon@seoulntn.com
▶ [NTN포토] 이재은, ‘우리 남편 멋지죠?’
▶ ‘홍대 계란녀’ 과거이력 속속 드러나…‘하남비’ 출연자
▶ 슈퍼스타K 조문근, 10월 가수데뷔…서인국-길학미 뒤 잇는다
▶ ‘청순글래머’ 신세경, 핑크슬립으로 귀여운 섹시소녀 변신
▶ 예한, 시크릿 ‘3년 6개월’ 표절 주장…"내노래 ‘나쁜여자’ 베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