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친딸’ 배우 이은정이 KBS 2TV ‘남자의 자격’ 박칼린 음악감독의 애제자로 알려져 화제다.
이은정은 지난 8일 방송된 BS 2TV ‘음악창고’에 출연, 박칼린 감독과 함께 무대에 올라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은정은 ‘렌트’, ‘노트르담 대성당’ 등 귀에 익숙한 뮤지컬 곡들을 선보여 파워풀한 성량과 화려한 기교로 실제 공연장을 방불케 했다.
유일하게 뮤지컬배우가 아님에도 이번 공연에 참여하게 된 배우 이은정은 2007년부터 현재까지 박칼린 음악감독에게 노래수업을 받고 있는 애제자인 사실이 뒤늦게 공개됐다. 드라마 ‘자이언트’에서 가수 지망생을 맡은 이유를 충분히 이해시켜준 무대였던 셈.
한편 이화여대 생명과학과 출신의 재원으로 알려진 이은정은 이번 무대를 통해 외모와 실력을 모두 겸비한 ‘엄친딸’임을 입증했다. 2004년 슈퍼 엘리트모델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이은정은 뛰어난 가창력만큼이나 큰 키와 시원한 이목구비로 아웃백 스테이크, 피자헛, SK텔레콤, 요플레 등 여러 CF 광고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영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풍’, KBS 대하드라마 ‘천추태후’에서 소태후(심혜진 분)를 호위하는 거란족 무사 독연 역을 맡았으며, 현재는 SBS 드라마 ‘자이언트’에서 미주(황정음 분) 친구이자 가수 지망생인 지나 역으로 출연중이다.
사진 = KBS
서울신문NTN 오영경 인턴기자 oh@seoulntn.com
▶ ’4억 명품녀’ 김경아, 세무조사 받는다… 그 결과는?
▶ ’다이어트 효과만점’ 마녀수프 레시피 대공개
▶ ’육감몸매’ 문지은, 화보서 비키니·시크룩 ‘섹시UP’
▶ ’여친구’ 박수진 기습키스에 놀란 이승기 "뭐하는 짓이야"
▶ 조권, 극세사 다리 ‘인증’…"가인 다리와 비슷?"
▶ 이하늘, 엄정화와 결혼약속 "45세까지 미혼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