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쇼핑센터 ABC마트가 추석명절을 맞아 오는 3일까지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한가위 기념 이벤트에서는 한가위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추석 기념 선물들이 증정되며,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우선 ABC마트의 신발 한 켤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5%, 두 켤레 구입 시 10%, 세 켤레 이상 구입시 20% 등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ABC마트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ABC마트 할인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인 호킨스 비즈니스화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최고급 가죽 클리너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추석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버스, 기차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귀성 및 귀경 티켓을 소지할 시 1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최근 오픈한 ABC마트의 공식 트위터(@abcmart_korea)를 팔로잉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는 반스(VANS), 호킨스(Hawkins), 아디다스(ADIDAS) 등 ABC마트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ABC마트의 장문영 마케팅 팀장은 “ABC마트는 추석명절과 가을을 맞아 가족들의 신발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ABC마트가 준비한 푸짐한 혜택과 함께 ABC마트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알차고 풍요로운 추석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사진 = ABC마트
서울신문NTN 채현주 기자 chj@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