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GS샵은 고객체험단 ‘리얼슈머’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리얼슈머’는 진심(Real)을 직접 체험하는 소비자(Consumer)라는 뜻으로 생산 현장을 찾아가 상품 제조 과정과 품질검사(QA) 과정 등을 꼼꼼하게 살피는 체험이다.
또한 해당 상품을 200% 활용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전문가와의 만남도 이뤄진다.
GS샵 방송 스튜디오를 방문해 방송 과정을 경험하고 직접 방송에 참여하는 특별한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첫 리얼슈머 체험 상품은 입체 자석교구 ‘짐보리 맥포머스’로 10월 8일까지 GS샵 인터넷몰 고객체험단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4~5세 아이를 둔 여성을 상대로 15쌍을 선발하고 짐보리 센터에서 교육전문가와 맥포머스 활용법을 비롯해 놀이교육을 체험 받는다.
한편 GS샵은 산악인 허영호 대장과 ‘매그너스’가 함께하는 등산 체험과 ‘윤상섭 참갈비’ 생산 공정 견학 및 시식, ‘조성아 루나’와 함께하는 메이크업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월 2회 진행할 계획이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