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인터파크INT 도서부문(이하 인터파크도서)은 인터파크 창립 13주년을 맞이해 10월 한 달 동안 eBook 콘텐츠 전 종을 30% 할인에 아이폰4와 eBook 단말기 등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인터파크도서의 eBook 콘텐츠 전 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아이폰의 비스킷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거나 인터파크도서의 eBook 콘텐츠를 1개만 다운로드 받아도 아이폰4와 eBook 전용 단말기인 ‘비스킷(biscuit)’ 등 푸짐한 경품 기회가 주어진다.
비스킷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거나 신규 어플을 다운받는 이용자에게 최대 5권의 인기 eBook을 무료로 증정한다. 2만 7천종의 해외원서도 무료로 다운받아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인터파크도서의 블로그 출판 서비스 ‘북씨’를 통해 개인의 창작물을 eBook으로 등록한 전원에게 eBook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북씨’의 eBook 콘텐츠를 구입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eBook 상품권 2000원을 제공한다.
이강윤 인터파크도서 본부장은 “지난 13년 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 덕분에 인터파크도서가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며 “최대의 인터넷 서점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응원해 준만큼 최고의 전자책 서비스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