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메인 주제곡 들으면 울음 그치는 아기 영상 보러가기
이들 부부는 “아이와 함께 차를 타고 여행을 가던 중 갑자기 아이가 울음을 터트렸을 때 당황했었으나 오디오에서 스타워즈의 유명 메인 테마곡이 흘러나오자 아이가 울음을 그치는 것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후 이들은 아이가 아무 이유 없이 즉 기저귀도 깨끗하고 조금 전 분유도 먹여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에서도 아이가 운다면 휴대전화에 미리 저장해둔 스타워즈의 메인 주제곡을 들려줘 울음을 그치게 한다고 밝혔다.
실제로 공개된 동영상을 보면 침대에 누워있는 어린아이가 울자 그의 모친이 휴대전화에 저장해둔 스타워즈의 메인 주제곡을 실행해 머리맡에 놓아두는데 잠시 뒤 아이는 거짓말처럼 울음을 그치더니 진지한 얼굴로 음악을 감상하는 것처럼 보인다.
이 영상은 인터넷을 통해 공개된 지 불과 며칠 만에 이미 35만 명의 네티즌이 감상했고 수천 명의 네티즌은 ‘좋아요’(Like)를 선택하며 호감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들 중 한 네티즌은 “세상에서 가장 멋진 일이다. 포스(동양의 기와 비슷한 스타워즈 세계관에서의 힘)는 항상 너(아이)와 함께 있을 것”이라고 말했으며, 또 다른 이는 “제다이(스타워즈에서 나오는 기사들을 지칭) 중 한 명이 태어난 것 같다.”면서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한편 아이의 울음을 그치는 데 사용한 스타워즈의 메인 주제곡은 수많은 영화 음악을 만든 유명 음악감독 존 윌리엄스의 작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
윤태희기자 th20022@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