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키초(KICHO),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SASA 입점

작성 2014.02.27 00:00 ㅣ 수정 2014.02.27 1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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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말 론칭하여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는 천연 자연주의 브랜드 키초(KICHO)가 론칭한 이래 5개월 만에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체인 중 하나인 SASA Singapore에 입점했다.

SASA는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로 고가 화장품부터 저가화장품까지 다양한 화장품을 판매하는 뷰티스토어다.

키초(KICHO)는 Sasa Singapore 전 매장에 입점완료 하였고, 입점한 제품은 메이크업 브러쉬 3종(파운데이션, 컨실러, 립)과 액상 아르간브러쉬 클렌저, 현재 특허 진행중인 2종 초극세모와 자석이 내장된 인기상품인 모공 브러쉬 및 국내 최초 출시된 아르간 브러쉬 클렌저 티슈타입이다.

키초는 이후로도 더 많은 제품들과 세계로 뻗어나가기 위해 제품 개발과 홍보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매출액 증대에 힘을 쏟을 전망이다.

키초 관계자는 “Sasa의 입점을 시작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키초가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 출시될 기초 스킨케어 라인과 선크림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또한 2월 17일부터 2월 19일까지 열렸던 Beauty Asia 2014 in Singapore에 참가하여 많은 관람객과 세계 각지의 바이어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태로, 이후 활발한 국내외 뷰티쇼 참가로 세계의 자연주의를 담겠다는 글로벌 키초의 향후 방향도 기대된다.

현재 키초 공식 홈페이지(www.kichocosmetics.com)에서는 피부에 맞는지 써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Sasa 입점기념 샘플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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