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헤어 액세서리 브랜드 ‘소호스타일’, ‘네이버 쇼핑박스’ 등장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톡 공유 네이버블로그 공유
확대보기
미국 헤어 액세서리 브랜드 ‘소호스타일’이 지난 21일 ‘네이버 쇼핑박스’ 등장과 함께 국내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소호스타일은 미국 캘리포니아 지역을 중심으로 젊은층부터 중년층에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헤어 액세서리 업체다.

헤어 액세서리라고는 머리를 묶을 때 사용하는 단순한 고무줄 밖에 떠올리지 못할 정도로 관심이 적었던 미국 시장에 이수진과 존 사장이 직접 한국에서 공수해 온 나비핀을 선보이며 공략을 시작했고 이후 영화 ‘타이타닉’에서 주인공이 나비핀을 하고 나와 미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머리핀으로 쏠리면서 본격적인 성장세에 접어들게 되었다.

브랜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소호스타일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물색, 더 정교하고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사하고자 직접 제품 디자인과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미국 전역에 80여 개의 매장을 오픈했으며 최근 캐나다에도 매장을 오픈했다.

소호스타일 관계자는 “이때까지 제품 하나하나 정성을 들여 디자인하고 발품을 팔아 만든 고품질의 헤어 액세서리임을 자부하며 소호스타일을 키워왔다”며 “다양성이나 퀄리티면에서 타 브랜드 제품과 차별화를 둔 소호스타일 제품을 이제 국내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니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서울EN 연예 핫이슈

추천! 인기기사
  • 15살 소년, 수년간 ‘연쇄 강간’ 저지른 이유…“5살 피해
  • 부인 외도 목격한 경찰이 상간남 창밖으로 던져…사적제재 논란
  • “중국인이다”…아기에 뜨거운 물 붓고 도주한 男 신상 공개
  • 최대 길이 8m…심해 3300m서 초희귀 ‘빅핀 오징어’ 포
  • 충격적인 ‘아기 공장’ 적발…“20여명 합숙하며 돈 받고 출
  • 우크라 포로를 ‘칼’로 처형한 러軍…의미심장한 메시지 남겼다
  • 종 다른 원숭이끼리 교배→잡종 탄생 최초 확인…“위험한 신호
  • 11살 때 ‘성노예’로 IS에 끌려간 소녀, 10년 만에 ‘
  • “빨리 날 죽여줬으면”…러軍, 항복한 자국 병사들에 무차별
  • 태풍이 만든 ‘파묘’, 관 떠내려가…“약 150명 사망, 지
  • 나우뉴스 CI
    •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등록번호 : 서울 아01181  |  등록(발행)일자 : 2010.03.23  |  발행인 : 김성수 · 편집인 : 김태균
    •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 Tel (02)2000-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