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온 가족이 함께 모여서 즐기는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이 돌아왔다. 하지만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자리가 영 불편한 이들도 있다. 그들은 바로 결혼의 적령기를 맞았거나 결혼할 시기를 놓친 남녀들이다. 만나는 친인척마다 결혼에 대한 압박을 주며 ‘결혼을 언제 할꺼냐’, ‘결혼할 사람은 있냐’며 관심이 집중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추석이 지나면 결혼 스트레스를 받은 남녀들이 결혼정보회사에 가입을 많이 한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시기보다 학벌, 외모, 재력 등 조건이 훌륭한 남자, 여자들이 결혼정보회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시기도 추석 연휴 직후라고 볼 수 있다.
단, 결혼정보회사에 대해 최근 피해사례에 대한 소식이 많이 들리므로 가입을 생각하고 있는 해당 결혼정보회사가 믿을 만한 곳인지 꼼꼼히 체크하고 가입할 것을 당부한다.
결혼정보회사의 피해사례로는 신원인증의 대한 피해사례(62.9%)가 가장 많은 것으로 드러났는데
신원인증에 대한 피해사례를 걱정하지 않고 가입할 수 있는 업체로 바로연이라는 결혼정보회사가 눈에 띈다.
바로연은 연예인 이무송씨가 CMO를 맡고 있고, 잘못된 신원인증으로 생기는 피해사례를 없애기 위해 업계 최초로 최대 2억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현대해상안심보험 서비스에 가입이 되어있다.
이는, 결혼할 짝을 만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찾았다가 최근 들어 자주 들리는 결혼정보회사의 피해사례에 대한 소식에 걱정되어 가입을 만류하게 된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게다가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2012년부터 2014년까지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기업으로 신뢰도와 만족도부분에서 가장 모두 인정받은 기업이다.
바로연 CMO 이무송씨는 “앞으로도 항상 고객의 입장에 서서 누구나 걱정없이 가입할 수 있는 최고의 결혼정보회사를 만드는 것이 목표’ 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바로연 홈페이지(http://www.baroyeon.co.kr)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