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전문 ‘영단기’는 지난 7일 새롭게 출시한 ‘영단기 토익 보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 출시 4일 만에 앱 교육 카테고리 부문(2015년 5월 11일 기준, 안드로이드 마켓 구글 플레이-교육 카테고리-신규 인기 무료 메뉴 1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의 토익 보카 앱은 토익 초보부터 고득점까지 모든 토익 수험생들이 30일 안에 토익 어휘를 단번에 끝낼 수 있도록 고안된 보카 맞춤 학습 앱이다. 영단기 토익 기초 1위 김성은 강사의 ‘영단기 토익 VOCA’ 교재를 기반으로 만든 것으로, 토익 문법 문제 형태로 출제되는 주요 어휘와 고난도 어법 유형의 어휘를 이 어플을 통해 한 눈에 알 수 있다.
아울러 영단기 토익 보카 앱은 토익 어휘 학습자들이 30일 만에 토익 어휘를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학습 진도 관리와 토익 보카 무료강의 학습, 나만의 맞춤형 MP3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개인별 학습 진도에 따라 맞춤형 설정을 할 수 있으며, 학습자가 듣고 싶은 어휘/의미/예문 등의 발음을 마음대로 선택,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DAY별 어학학습 기능을 통해 30일 동안 토익 시험에 자주 나오는 파트별 어휘를 완벽 정복할 수 있도록 했으며, 복습 테스트를 통해 학습자 자신의 어휘로 확실하게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영단기는 보카 앱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3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과 영단기 온라인강좌 10% 할인권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주변 지인에게 보카 앱 이벤트를 문자나 카톡으로 공유할 시, 추첨된 10명에게 토익 최신 기출변형 700제와 토익 프리패스를 증정한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영단기 토익 보카 앱은 토익 어휘가 어려운 초보부터 다시 한 번 빠르게 복습을 원하는 고득점자까지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이라며 “김성은 강사의 보카 강의 무료 학습과 함께 이용하면 단기간 안에 토익 보카를 정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토익 보카를 포함한 영단기 토익 기본서(RC/LC)는 지난 해 출시하자마자 토익 기본서 부문의 교재 시장 판도를 뒤바꿨다는 평가를 받으며 대세를 입증했다. 55만 취준생이 선택한 베스트 토익 강사 1위 정재현(RC)을 비롯해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토익 강사 유수연(LC), 영단기 토익 기초 강의 점유율 1위 김성은 강사가 직접 집필한 영단기 기본서는 최신 토익 트렌드는 물론 토익에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유형이 모두 수록된 것이 특징이다.
영단기의 토익 보카 어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
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