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하우스 웨딩 ‘더 베일리하우스’와 휴양지 리조트의 여유로움을 갖춘 웨딩 플레이스 ‘빌라드베일리’를 운영하는 ㈜마리진은 창사 10주년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에 대한 보답으로 티웨이 항공과 함께 ‘리마인드 허니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리진은 2003년에 시작된 국내 최초 하우스웨딩 전문기업으로 설립된 이래 웨딩 업계에서 하우스 웨딩 문화와 웨딩 트렌드를 선보이며 올해 창사 10주년을 맞았다.
이에 마리진은 지난 10년 간 받은 관심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그동안 ‘더 베일리하우스’와 ‘빌라드베일리’에서 웨딩을 올렸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리마인드 허니문’ 이벤트를 기획했다.
리마인드 허니문 이벤트는 ‘나의 웨딩 데이, 가장 감동스러웠던 웨딩의 순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참가자들 중에서 베스트 포토 어워즈를 선정하는 행사다. 선정된 이들에게는 그 날의 감동적인 웨딩의 순간을 리마인드 할 수 있도록 티웨이 괌 2인 왕복 항공권, 가족촬영권, 특급 호텔 숙박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이번 행사는 10년 동안의 감사 의미로 진행하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스크랩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자 모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포토 어워즈 탑 10에 선정된 이들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0,000원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 베일리하우스, 빌라드베일리를 통해 10년의 동안 웨딩을 올린 고객 5000쌍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6월까지 진행된다.
한 이벤트 참가자는 자신의 SNS를 통해 “마리진 10주년 이벤트를 통해 오랜만에 웨딩 앨범을 꺼내보며 가장 아름다웠던 그 날의 추억을 감동으로 되새길 수 있었다”며 “그 날의 기억을 더 오래 담아두고 싶어 마리진 10주년 이벤트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구 삼성역에 자리한 더 베일리하우스 삼성점은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시크릿 가든에서 채플 웨딩을 진행할 수 있으며 논현역에 위치한 ‘더 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은 싱그러운 가든 채플 웨딩을 실현할 수 있다. 빌라드베일리에서는 풀사이드 가든에서 품격있는 파티웨딩을 올릴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마리진 웨딩 블로그와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