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T IS 임직원, 천사무료급식소 독거노인 위한 희망 나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지난 15일 KT IS 노사 사회공헌 공동체인 ‘KT IS 노사랑’의 노사대표 및 직원 50여명은 전국천사무료급식소 서울본부를 방문하여 지역 독거노인을 위해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치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KT IS가 연말연시 들뜬 분위기 속에 사회 한 켠에 소외된 독거노인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과 나눔 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지난 15일 KT IS 노사 사회공헌 공동체인 'KT IS 노사랑'의 노사대표 및 직원 50여명은 전국천사무료급식소 서울본부를 방문하여 지역 독거노인을 위해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치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해 화장품 300세트를 임직원들이 직접 전해 드리며 따뜻함을 나누었다.

‘KT IS 노사랑’은 독거노인의 고립 및 고독사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왔으며, 밥 한 끼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자 지난 9월부터 전국천사무료급식소 서울본부를 방문하여 급식봉사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사단법인 전국자원봉사연맹 산하의 전국천사무료급식소 서울본부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하며, 매 끼니 때마다 300여명이 넘는 독거노인이 찾고 있다.

전국천사무료급식소 직원 신재용 대리는 “초고령화 사회가 한치 앞으로 다가와 있는 사회적 현실 속에 독거노인 문제에 대한 심각성은 갈수록 깊어지고 있다.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전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