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배우 공유가 제안하는 ‘가구를 배웁니다, 움직이는 가구’편 바이럴, 200만 뷰 돌파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톡 공유 네이버블로그 공유
확대보기
▲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지난 1월 13일 공개한 ‘가구를 배웁니다-움직이는 가구편’ 바이럴 영상이 공개 20일 만에 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지난 1월 13일 공개한 ‘가구를 배웁니다-움직이는 가구편’ 바이럴 영상이 공개 20일 만에 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바이럴 영상은 최근 론칭된 2017년 상반기 신규 캠페인, ‘직접, 제대로 가구를 만듭니다’의 일환으로, 작년 하반기에 공개된 ‘가구를 배웁니다-친환경편에 이어 전속모델인 배우 공유와 함께 ‘직접, 제대로 만들어 안전하게 움직이는 가구’에 대해 배워보는 스토리를 담아 브랜드 캠페인의 화제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가구 브랜드에서 제작하여 배포한 영상이 단기간에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한 것은 이례적인 일. 이 영상에서는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움직이는 가구가 사용자에게 어떠한 편의를 제공하는지를 비롯하여, 손 끼임 방지 장치, 장애물 감지 센서, 충격 흡수 포밍 범퍼 등 움직이는 가구의 구매 전 고려해야 할 안전 포인트 등 가구에 대한 중요 정보를 다정하고 친근한 이미지의 공유를 통해 보다 공감하기 쉽게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자체 생산 인프라를 기반으로 홈가구 연구소가 직접 설계하고,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 인증을 받은 국내 자체 공장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직접, 제대로 만들어 사용성과 안전성을 한층 높인 진정성 있는 가구의 가치에 대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구를 배웁니다-움직이는 가구편’ 바이럴 영상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서울EN 연예 핫이슈
추천! 인기기사
  • “바다 밑이 온통 황금?” 아시아 최대 해저 금광 터졌다
  • 아내·내연녀까지 가담한 日 ‘일부다처 일가족’ 사건…돈까지
  • “한국, 강대국으로 가려고?”…中 언론 “韓 핵잠수함 필요
  • “러, 2027년 발트 3국 공격 목표”…에스토니아, K-9
  • 약도 운동도 아니다…뇌를 8년 젊게 만든 ‘4가지 습관’
  • 손님도 한국인…호찌민서 성매매 업소 운영 한국인 2명 기소
  • 종말의 징조일까?…핏빛으로 물든 이란 호르무즈 섬 (영상)
  • 펭귄 잡아먹는 퓨마…파타고니아 ‘고독한 사냥꾼’의 변화 이유
  • 어느 쪽이 진짜야?…“캄보디아 점령한 태국군 사진은 AI 조
  • 한국, 美 전투기 시장도 뚫었다…“F-15EX 첨단 장비 첫
  • 나우뉴스 CI
    •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등록번호 : 서울 아01181  |  등록(발행)일자 : 2010.03.23  |  발행인 : 김성수 · 편집인 : 김태균
    •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Tel (02)2000-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