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데이에 맞추어 기획된 이번 페스테벌은 크리에이티브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고막컬쳐’가 함께 했다.
캠페인은 죽음을 삶의 일부로 받아들이고 이를 아름답게 표현하는 멕시코의 명절에서 영감을 받아 2회 째 진행되었다.
죽은 자들의 날에 멕시코에서는 죽은 자들을 쫒기 위해 분장을 하는 할로윈과 달리 죽은 자들을 불러들이고 함께 즐기기 위해 분장을 한다.
죽은 자들의 퍼레이드, 라이브 그래피티, 비보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할로윈을 즐기기 위해 이태원에 방문한 수 많은 인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LED로 만든 해골 의상을 입고 진행된 비보잉 댄스공연은 클럽에 방문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28일에 진행된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할로윈 당일인 31일까지 진행되어, 라이브 페인팅 조형물과 공간브랜딩을 통해 호세쿠엘보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하게 각인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